본문 바로가기
40대 워캉맘 부업

1박2일 부산가는 항공권 가격 - 김해공항 렌트카 가격

by incheonsister 2024. 12. 26.

아이와 1박2일로 부산에 다녀왔어요. 10월 초에 다녀왔는데 정리해서 후기를 좀 남겨보려고요. 비행기표는 각각 편도로 구매를 했습니다. 부산가는 비행기는 새벽시간대라 아이랑 같이 결제하니 9만원대가 나왔어요. 

꽉찬 1박2일을 보내려고 간거라서 새벽시간을 이용했고, 아무래도 새벽시간이라 티켓값이 조금 저렴했어요. 항공권은 제주항공을 이용했어요. 저렴한 티켓을 구매하고 싶으시면 시간대를 잘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아이가 있어서 렌트카를 이용했어요. 레이를 이용했구 가격은 8만원대 였어요. 기름은 중간이상 차 있었고 차 상태도 아주 깔끔했습니다. 부산에서 렌트카 이용하는 건 아는분이 추천해주셨는데 아이랑 다니면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올때는 에어부산을 이용했고요, 시간이 늦은 건 조금 더 저렴했지만 아이와 저의 컨디션을 위해서 오후 5시로 예약을 했어요. 가격은 아이랑 같이 예매해서 12만원이 들었습니다. 시간에 따라 가격차이가 나니 최대한 많이 알아보세요~ 늦은 시간은 9만원대도 있었지만 몸이 힘들 것 같아서 좋은 시간대로 골랐습니다.

아이가 학교에서 본인만 비행기 안타봤다고 투정부리길래 시작된 여행이었는데, 나름 너무 좋았어요. 차타고 부산을 가게되면 4~5시간은 기본인데 편하게 비행기를 타니까 1시간도 채 안걸리더라구요. 그리고 아이를 데려가신다면 꼭 렌트하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바로 김해공항에서 차량 받으실 수 있어요. 요즘은 참 간편하고 시스템이 잘되있습니다.

1박2일 부산가는 티켓비용/렌트카 비용
김포공항 -> 김해공항 : 제주항공 93,800
김해공항 -> 김포공항 : 에어부산 120,000
김해공항 레이 렌트카 1박2일 : 87,110

다음에는 아이와 1박2일 보낸 호텔과 맛집 리뷰도 같이 올려볼께요. 그럼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